국선도 가족 여러분 그동안 평안 하셨는지요?
며칠 뒤면 입춘과 설이라 날은 점차 풀려가는데 황사와 미세 먼지는 가시지 않아 폐질환의 염려가 많이 됩니다. 국선도 가족분들께서는 더한층 건강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세계 밝돌 국선도 연맹은 조직 구조를 갖추느라 보이지는 않지만 임원들은 매우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 또한 하루 하루를 바쁘게 움직이고 어떻게 하면 국선도가 전 인류를 위한 글로벌 네트웍을 가장 이상적으로 만들고 실현해 나갈 수 있을까 고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본 연맹이 성립 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신 85명의 창립 회원 멤버분들께는 조건 없는 회원으로 인정을 해 드리고 발전 후원금 10만원이상 내신 분들께는 정회원의 자격을 부여해 드릴 것입니다.
회원 자격의 부여의 의미는 무엇 보다도 감사함에 대한 표현이며 밝돌 연맹에서 주관하는 행사를
비롯한 모든 면에서 혜택을 드리려는 것입니다.
그리고 청산 선사님께서 지도자 호칭을 만들어 놓으셨지만 시대의 변화에 따라 지도자 명칭이 강사라는 호칭도 생기고 정사, 현사, 등이 생겨 국선도 수련 단체에서 쓰고있고 높은 단계인 도사의 호칭은 모두가 피하여 안쓰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21세기에 맞추어 보다 근본적인 대안 책이 필요하여 본 연맹은 모든 지도자는 선인으로 호칭을 하되 앞에 차별을 두기로 하여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것 같이 사범 급은 국선인이 되고, 법사보는 법선, 법사는 금선, 그 이상은 10년 단위로 진선, 도선의 지도자 명칭 제도를 두었습니다.
그래서 본 연맹에 회원 가입이 되신 분들 중에 국선(사범) 이상 급의 자격을 갖추신 분이라면 본 홈페이지에 수일 내로 등재될 도단급 자격 신청서를 참고 하시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을 하신 분에 한하여 지도자 자격에 관한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그래서 가입을 하신 분들은 글로벌 적인 지도자로서의 실력과 소양과 능력을 갖춘 지도자가 되도록 철저하고 확실한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 하도록 하여 세계 어느 곳 어디에 가서 지도를 해도 전 세계인들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는 고급 마스터가 될 수 있게 하려는 것이 본 연맹의 목표 중에 하나입니다.
현재의 속도라면 앞으로 3년에서 5년뒤에는 예측컨데 20~30개의 나라에서 수련을 하고 진정한 마스터를 원하는 나라들이 많아질 것으로 봅니다. 우리는 이때를 대비 해야 합니다.
선사님께서 말씀하신 “전 인류의 모든 생명체를 살리는 책임은 우리민족이 걸머지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라는 사자 후를 국선도 지도자라면 마음 깊이 새기고 전 인류 인들의 스승으로 거듭나야 합니다.
앞으로 본 연맹은 양보다는 질로서 명실 상부한 민족 도법의 최고의 교육 기관으로 한발한발 묵묵히 나아갈 것입니다. 국선도 가족분들께서도 언제나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