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BAKDOL KUKSUNDO FEDERATION
  1. Home
  2. 밝돌국선도
  3. 나눔의 장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며>

밝돌국선도
갑목(甲木)의 기운을 머금고 용트림으로 웅비하는 갑진년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밴드 가족분들의 가정에 늘 건강과 사랑과 큰 행운이 깃드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분명 축복된 한 해의 시작임에도 북구하고 요즘 TV 뉴스를 보면 마치 판도라 상자가 열린 것과 같이 전 세계가 전쟁, 화산폭발, 지진, 홍수, 강추위, 질병, 등등 지구 곳곳에서 상상하기도 싫은 재앙의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행 중 다행인 것은 아직 우리나라는 긴박한 재앙의 소식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소식이 전 세계적 재난 속에서 언제까지 유지될지는 아무도 장담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현재 벌어지는 세계적 재앙은 그동안 많은 선지자들이 인류 종말이라는 말까지 써가며 예견하던 바로 그때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제는 이러한 변화들이 도대체 왜 일어나는지?
진정 하늘의 뜻은 무엇인지?
그렇다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이러한 점들을 심도 있게 생각해 보아야 할 때입니다.

우리가 사는 지구는 비교적 낮은 차원의 행성입니다.
그러나 어느 시기가 되면 사람이 진화하듯 지구도 우주를 순회하다 에너지 밀도가 높은 우주로 진입을 하며 차원이 상승하게 되는데 그때가 바로 2013년도였습니다.
그래서 이때부터를 후천後天이라 하고, 그 이전을 선천先天이라 합니다.

선후천의 차이를 몇가지 예를 들어보면 선천은 지기地氣의 힘이 강하고, 지식, 육체의 힘, 종교 성인의 믿음, 단전의 불 덩어리(단화기), 짧은 수명, 선과 악의 공존, 등등이었다면, 후천은 천기天氣의 힘이 강하고, 지혜, 영성의 힘, 자신 내면 신성의 믿음, 단전의 빛 덩어리, 긴 수명, 악이 정화되고 소멸, 등등 이렇게 양상이 다르게 변화되어 갑니다.

사람도 성장기 때 몸살을 하듯 지구 또한 그동안 인간들이 저지른 오염으로 피폐된 환경을 정화하고, 차원을 상승하기 위한 몸살의 과정이 필요한데 그 시기가 바로 2020년도부터 시작한 7년 환란이라는 것이며 올해가 전 4년이 지나갔고, 후 3년이 시작하는 해가 됩니다.

모든 변화의 무게 중심은 막바지에 가서 실리게 되는데 앞으로 남은 3년간이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한 때가 될 것입니다.
오랜 역사를 간직한 국선도가 언 60년 전에 청산 선사님이라는 분이 스승님들의 뜻을 받들어 세상에 나와 도를 전하신 가장 중요한 목적이 사실은 이때를 대비하기 위해서입니다.

지고 지명한 도를 이루신 분들이 보기에 미래의 지구는 분명 밝아지는데 그 지구 정화 과정의 막바지에 다양한 재앙 중에서 특히 병으로 사람들이 죽음을 맞이하게 되므로 가급적 많은 사람을 구하고자 도법을 전하신 것입니다.

이제는 지난 몇 년간 코로나로 전 세계가 펜데믹을 격어 보아 이해하겠지만, 앞으로의 병은 더욱 강력하고 빠르게 전파되어 미처 손쓸 수도 없게 되는데 그때 가장 유일한 해결 방법이 단전 호흡 즉 수련를 하여야 살 수 있기 때문에 국선도를 전파하신 것이고 “전 인류의 모든 생명체를 살리는 책임은 우리 민족이 걸머지고 있다.” 라고 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이 일은 국선도의 지도자들에게 중요한 책임과 사명이 되며 인류 구원의 중심에 서서 대업을 이루게 될 것이라고 선사님께서 말씀 하셨습니다.
그리고 국선도 수련인 들에게는 중요한 사실이 하나가 더 있습니다.

그것은 지난 글에도 언급한 바와 같이 한 민족은 창조주의 에너지를 가장 많이 간직하고 태어난 천손 민족이며 그중에서도 많은 국선도 수련인들은 오랜 역사의 윤회속에서 민족혼과 얼을 죽음으로 지켜왔던 영혼들이라는 것입니다.

이제 “초년고생 겪었으니 말년에는 영화라네” 라고 하신 선사님의 시구절과 같이 마지막 사명을 잘 이루게 되면 광명 세상 즉 빛의 세상에서 살게 됩니다.

국선도 책의 서두에 “온 누리가 밝아오니 그릇을 깨끗이 닦아 밝을 선물 받자.”라고 쓰신 그 밝은 빛이 되는 것이며, 밝돌법은 빛돌법과 같은 것이고, 삶의 길 책에 나오는 미래 세상의 ‘백천국’ 이야기는 빛 천국 이야기라고 이해 하셔야 하고, 앞으로는 사람의 몸 또한 빛의 몸으로 전환되어 “삼척동자 살펴 보소 밝고 밝아 빛이 나네.”라고 하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차원이 상승한 빛의 지구에서 영생을 누리며 살기 위해서는 이제부터라도 더욱 그만한 실력을 갖추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그 실력이란 우주의 공空, 기氣, 색色의 차원이 바뀌듯 사람 스스로 공에 해당하는 의식, 영성, 생각, 등이 바뀌어야 하고, 그러한 의식의 전환으로 기가 다스려지고 안정되어 몸 안의 모든 탁기를 없애고, 색에 해당하는 오장육부와 근, 골, 기, 육, 혈, 맥, 피, 부. 즉 육신이 정화되고 맑고 밝은 하늘의 강한 빛을 품을 수 있도록 만들어 가야 하는 것입니다. 

분명 하늘, 우주에서는 강한 에너지와 빛을 주고 지구 대 격변을 통하여 인류 의식을 깨우고, 인류를 새롭게 하는 큰 변화를 일으키려 하는데 그 물결에 순응하고 합류하지 못하면 남은 환란에서 살아 남기가 어렵고, 심한 경우 영적 소멸까지도 일어날 수 있는 우주 가을 추수기의 엄정한 시기인 것입니다.

올해부터 3년 안에 지구에 있던 어둠의 에너지와 세력들은 거의 소멸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늘의 작업을 마치면 이후부터는 깨어난 참된 사람, 즉 진인眞人들이 이 세상의 문명을 새롭게 일으켜야 합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의 국민들은 인류 문명을 이끄는 선두적 역할을 할 것이고, 그 중심에 국선도 지도자들은 전 인류의 영적 지도자이며 도의 스승으로 지상 선경을 이루는 진주眞主가 될 것입니다.

          개벽가
선천도수 개벽하여 변화가되니
선관선녀 하강하는 후천도수라
후천도수 인연잇는 우리민족아
세계통일 평화위해 앞장을서자

선도원법 광명도덕 하강을하니
살생무기 개벽하여 농기구되고
자연진리 순종하는 우리민족에
일화통일 광명세상 돌아온다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